쉼터
외국 드라마 분류

몰아보기: 데드투미 시즌 1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Dead to Me" 시즌 1은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미국의 다크 코미디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아래는 시즌 1의 줄거리입니다:

주인공인 제니 헤딩스(Jen Harding)는 남편의 차고 사고로 사망하게 되어 큰 충격을 받은 상태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슬픔과 분노를 다스리기 위해 "서포트 그룹"에 참여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그녀는 줄리 뿐만 아니라 그녀를 위로하고 지지해주는 다른 사람들과 친해지게 됩니다. 그러나 어느 날, 제니는 차 사고를 일으킨 운전자가 그녀의 심정을 이해하고 공감해주는 사람임을 알게 됩니다. 이 사람은 주유소 사장인 줄리가 친구로 소개시켜 준 크리스틴(Linda Cardellini)이었습니다.

제니와 크리스틴은 서로를 위로하고 지지해주는 친구가 되어가는데, 그런데 이 둘 사이에는 크리스틴이 감추고 있는 비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비밀이 드러나면서 이들의 관계는 복잡해지고 긴장감을 높이게 됩니다. 시즌 1은 이들의 관계와 서로를 향한 진심, 그리고 비밀이 드러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Dead to Me" 시즌 1은 미스터리와 감정적인 교차로를 잘 풀어내며, 주인공들의 복잡한 내면을 다루면서 관객들에게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데드투미 시즌 1

Dead to Me Season 1

외국 드라마,드라마

관련자료

전체 97 / 1 페이지

쉼터

공지글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