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
한국 드라마 분류

몰아보기: 블랙의신부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작품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렉스를 배경으로 한다. 렉스는 '결혼은 수요와 공급이 만나 이뤄지는 비즈니스'라는 확고한 논리와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서비스로 업계 최고에 오른 곳이다.


렉스의 최고 등급인 '블랙'과의 결혼을 꿈꾸면서 각자의 욕망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은 욕망에 따라 배우자를 선택하고 사랑이라 포장하는 우리 사회와 인간의 본모습을 들여다보는 파격 현실풍자극이다.


강남 중산층 주부로 살다가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게 된 서혜승(김희선)은 우연히 렉스에서 자신의 삶을 송두리째 뒤엎은 진유희(정유진)를 만나게 되고, 상위 0.1%에 속하는 '블랙'을 향한 욕망의 레이스에 참전하게 된다.


그리고 국내 최고 스펙의 배우자감을 모두 보유한 렉스 안에서 모두가 탐내는 '블랙' 등급의 신랑감 이형주(이현욱)는 초혼의 실패를 딛고 자신에게 득이 되는 재혼 상대를 찾고자 한다.

 


가진 것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것을 갖기 위해 렉스에 가입한 인물들은 재산, 직업, 배경에 따라 철저하게 등급이 구분되는 그곳에서 자신의 욕망을 채워줄 최적의 배우자를 찾아 '결혼'이라는 계약을 맺고자 한다. 그리고 오직 상위 0.1%에게만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 '블랙'은 모든 이들에게 욕망의 대상이 된다.


한국에만 존재하는 결혼정보회사를 무대로 상류층의 결혼 비즈니스 세계를 그리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이 작품은, 사랑보다 조건이 우선인 상품화된 결혼과 속물적인 현실 사회를 날카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국 드라마

블랙의신부

관련자료

전체 97 / 1 페이지

쉼터

공지글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