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
한국 드라마 분류

밤에 피는 꽃 (2024)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몰아보기 | 한국 드라마

사극, 드라마

 

한 여인의 운명은 한 남자의 죽음과 결핍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조선의 이곳에서, 그녀는 남편의 죽음 후 유년부터 백년까지 함께 할 것을 맹세한 '일부종사'의 도리를 지켜왔다.


조여화는 좌상대감 댁의 며느리로, 남편을 잃고서부터 15년 동안 그 지키며 정절을 지켜왔다. 낮에는 엄격한 시어머니의 감시 아래에서 양반가의 겸손한 며느리로서 살았지만, 밤이면 인기 상단의 주인, 단주가 되며, 힘 없는 이들의 도움자로 나섰다. 이중 삶을 이끌어가는 그녀의 삶은 어느 때는 차분하고 얌전하게, 어느 때는 강렬하고 위험한 모습으로 흘러갔다.

 


한편, 출세나 세상의 관심과는 상관없이 자신만의 길을 걷는 금위영 종사관 임수호는 우연한 기회에 좌상대감의 환갑잔치에 참석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눈에 띄게 아름다운 여화를 만나는데, 그녀에게 이상한 감정이 피어오르는 것을 자각했다.


그리고 그날 밤, 엄청난 활 솜씨를 자랑하는 복면 자객으로 등장한 여화를 마주친다. 그녀의 실력과 날쌘 모습 앞에 경악한 임수호는 놀람 속에서도 한 가지를 알게 되는데, 그 복면 자객이 바로 여화라는 사실이었다.


"이 화살은 나의 심장을 겨누고 있다."


"이 목소리는... 여인?!"


조선과부 여화와 무심청년 수호 앞에 닥친 수수께끼와 사랑의 고난! 과연 이들은 이를 해결하고 함께할 수 있을까?

 

 

밤에 피는 꽃

한국드라마, 사극, 드라마

관련자료

전체 97 / 1 페이지

쉼터

공지글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