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
외국 드라마 분류

어둠 속의 미사 (2021) - Midnight Mass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몰아보기 | 외국 드라마

어둠 속의 미사, Midnight Mass

미스터리, 스릴러

 

"어둠 속의 미사"는 미스터리와 심리적 스릴러 요소를 가미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마이크 플래너건(Mike Flanagan)이 제작하고 연출하였으며, 자신의 동네로 돌아온 사제가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시리즈는 한 도시의 작은 섬에 위치한 고독한 수도원에서 시작됩니다. 그곳에는 갑작스럽게 신비한 사제가 돌아옵니다. 그리고 그가 함께 데리고 온 비밀스러운 미사는 섬 사람들의 삶을 영원히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의 도착은 곧 수도원의 평화를 깨뜨리며, 미사에 참석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시리즈는 과거의 상처와 가족의 비밀이 드러나면서 점차 긴장감을 쌓아가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캐릭터들 간의 관계와 갈등은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각각의 캐릭터들이 과거와 현재를 마주하며 자신의 결정과 행동에 대해 진지하게 대해야 할 때에 관객들은 함께 고민하게 됩니다.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풀려감에 따라, 시청자들은 이 작은 섬에 가득한 비밀과 어둠에 더욱 빠져들게 됩니다.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는 이야기는 더욱 깊이 있고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그 속에는 무거운 주제들과 철학적인 고민이 함축되어 있습니다.


"어둠 속의 미사"는 탁월한 연기력과 뛰어난 시나리오, 그리고 마이크 플래너건의 특유의 연출력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종교적인 소재와 인간의 본성에 대한 탐구를 통해 관객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하며, 미스터리와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관련자료

전체 97 / 1 페이지

쉼터

공지글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