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
와국 영화 분류

향기를 만드는 자(2022)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향기를 만드는 자(2022)
Der Parfumeur
외국영화,스릴러,범죄


향수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는 1985년에 처음 출판된 독일 작가 파트리크 쥐스킨트의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18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매우 재능 있고 심히 혼란스러운 조향사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그르누이는 후각이 강하고 냄새를 식별하고 재현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고아 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향수 기술을 배우고 곧 완벽한 향기를 포착하는 데 집착합니다. 삶의 본질 그 자체를 구현하는 향, 궁극의 향을 소유하고자 하는 강렬한 욕망이 그를 움직이게 됩니다.

 



그르누이는 완벽한 향기를 찾아 여행을 떠나고, 그 과정에서 어린 소녀들의 향기를 추출하기 위해 살해합니다. 그의 기괴한 범죄에도 불구하고 그르누이는 오로지 향수에 대한 집착 때문에 냉담하고 감정이 없습니다. 그는 결국 체포되어 재판을 받지만 그의 범죄와 독특한 능력은 계속해서 대중을 매료시킵니다.

소설은 집착, 감각적 탐구, 완벽 추구의 결과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완벽한 향기에 대한 그르누이의 추구는 삶의 의미와 성취에 대한 탐구에 대한 은유이며, 소설은 그러한 탐구의 도덕성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소설 속 인물들은 복잡하고 다차원적이며 18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풍부하고 상세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태그

관련자료

전체 97 / 1 페이지

쉼터

공지글


최근글